거듭난 크리스천의 삶은?
거듭난 형제자매들과 거짓 없이 뜨거운 마음으로 서로 사랑하며 영적 공동체의 삶을 살며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숙과 거룩함을 이룬다.
사탄과 그에 속한 어둠의 악한 영들을 대적하여 전신 갑주를 입고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로 싸워 이긴다.
구원받지 못한 영혼들을 위해서 애통과 눈물로 중보기도 하고 오래 참음과 긍휼로 포기하지 말고 복음을 전한다.
불시험 앞에 담대함으로 나아가자!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해 받게 될 치욕을 두려워하지 말고 환영하자. 앞에 주어진 복을 보며 기뻐하자. 그리스도인으로 받을 고난을 부끄러워하지 말자. 도리어 고난받음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 하나님의 뜻대로 고난받을 때 끝까지 선을 행하며 신실하신 창조주 하나님께 내 혼(영혼)을 의탁하자.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내 위에 계시는 복 있는 자로 모든 치욕과 고난을 기쁨으로 감당하자! 아멘!
(베드로전서 4장 12-19절)
2025년을 보내고 2026년을 맞으며
12월 31일 비 오는 수요일에
성령님께서 선생님이 되어주시는 깊은 말씀 묵상과 이어지는 기도를 통해서 믿음이 견고하게 자란다.
세상 성공을 이루려는 마음과 하나님께 순종하려는 마음. 이 두 마음을 동시에 품고 있어서 둘 다 이루지도 못하고 광야의 삶을 살아간다. 세상 성공을 이루려는 마음을 내려놓을 때 비로소 광야에서 나올 수 있고 하나님께 온전히 순종하여 하나님의 뜻이 내 삶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진정한 성공은 하나님께 순종하는 삶을 사는 것임을 깨닫는다.